본문 바로가기
▶70-LP◀

1.왜 내가 슬퍼지나요(정윤희)

by 원통 2024. 5. 13.

1.왜 내가 슬퍼지나요(정윤희)

 

왜 내가 슬퍼지나요
난 그걸 모르겠어요
그대가 옆에 있는데
왜 내가 슬퍼지나요
그대 나에게 말을 해줘요
외로운 까닭을 아신다면
그대를 생각하고
그대를 기다리며
살아온 나예요
그대가 옆에 있는데
왜 내가 슬퍼지나요

그대 나에게 말을 해줘요
외로운 까닭을 아신다면
그대를 생각하고
그대를 기다리며
살아온 나예요
그대가 옆에 있는데
왜 내가 슬퍼지나요
왜 내가 슬퍼지나요
왜 내가 슬퍼지나요

 

 

(Smart Phone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