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즉흥곡

오선과 한음 - 낙엽 밟고 소리 내지마 (1987)

by 원통 2023. 10. 19.

오선과 한음 - 낙엽 밟고 소리 내지마 (1987)

 

낙엽 밝고 소리 내지마 
나의 침묵 깨뜨리지마 
그대에게 보내려는 나의 마음은 
소리 없는 영혼인가 봐 
오늘 밤엔 비를 맞고파 
흠뻑 젖어 사랑 찾고파 
그대 내게 보내주는 눈물이라면 
님의 눈물 내가 갖고파 
혼자 젖어 걷는 가슴 
서러워 
끝도 없이 사랑 찾는 내 모습이 
서러워 

혼자 젖어 걷는 가슴  
서러워 
끝도 없이 사랑 찾는 내 모습이 
서러워  
바다 보이는 창에 앉고파 
하얀 파도에 눈물 씻고파  
그대 그려 오늘 밤엔 비를 맞고파  
나의 사랑 불러 보고파  
나의 사랑 불러 보고파 

 

 

 

오선과 한음 - 낙엽 밟고 소리 내지마 (1987)

음악이 안나오면 F5 (새로고침) 해 보세요